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화장예쁘게 하는법 무엇일까

마스터 건강지킴2 2014.01.29 18:13
화장예쁘게 하는법 무엇일까
새내기 때 화장을 잘 못했던 것이 기억이 나요. 좋은 첫인상을 위해서는 화장예쁘게 하는법 무엇일까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쁜 메이크업은 제 생각에는 진하게 한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얼굴빛이 화사한 것이 최고인 것 같아요. 자기의 단점을 커버하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은 또 돋보이게 하는 센스가 있으면 더 좋겠죠? 본인의 톤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 선크림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  


선크림은 겨울에도 꼼꼼히 바르셔야 합니다. 선크림을 바르고 난 후에 본인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면 되는데요, 도구는 다양하지만 스펀지나 브러쉬를 추천합니다. 손으로 바르니까 결자국이 남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ㅎㅎ

■ 컨실러로 잡티 및 다크서클 커버 


피부 표현에서 중요한 컨실러는 파운데이션보다는 한 단계 밝은 컬러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붓으로 살짝 찍어서 콕콕 펴 발라 주시면 됩니다. 너무 두껍게 다르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수채화 붓으로 덧바르는 느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하이라이터 표현


화장예쁘게 하는법 무엇일까 생각해보면 답이 없는 것 같아요.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이 잘 어울리는 여자도 있고 수수한 것이 잘 어울리는 여자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터는 아랫입술 바로 밑 턱과 대각선으로 광대부분에 펴 발라주시면 됩니다. 

■ 아이 메이크업 및 포인트 메이크업 단계 


눈이 얼굴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섀도우를 잘 사용하시면 다른 부분이 엉성해도 예뻐 보인답니다. 눈두덩이에 연하게 섀도우를 발라주시면 아이라이너가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아이라인은 본인의 취향대로 잘 그려주세요. 마스카라는 뿌리부터 두 번 정도 빗어서 컬링하시면 됩니다.

■ 마무리 립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으로 촉촉한 입술,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남자친구의 마음을 잡아보세요. 립밤을 미리 발라서 촉촉하게 해놓으면 메이크업이 쉬워집니다. 얼굴이 하얗다 하시는 분들은 핑크계열을 조금 까무잡잡한 느낌이시라면 오렌지계열이나 진한 컬러를 발라보세요. 화장예쁘게 하는법은 여러 가지를 시도해보다가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왕도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화장법 찾으시길 바랄게요. 

댓글
댓글쓰기 폼